본문 바로가기

검색

고객센터Customer Center

소셜허브Social

증명서조회Certificate Verification

1990년대 | 제품연혁

메인페이지 농심소개 제품연혁

제품연혁

농심과 함께 지나온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Nongshim Product 1960~1970년대

1971년 '소고기라면'을 히트시키며 시장점유율 23%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룩하였습니다.

Nongshim Product 1980년대

맛과 품질에서 확실한 차별화를 이룩하기 위한 전반적인 질적고도화를 힘있게 추진하였습니다.

Nongshim Product 1990년대

맛과 영양이 풍부하고, 전세대를 아우르는 농심의 제품들로 매일매일이 즐거워집니다.

Nongshim Product 2000년대

고객의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식품의 생산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나갑니다

Nongshim Product 2010년대

새로운 맛과 최고의 제품들을 끊임없이 선보이며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998)콩라면

(1998)콩라면

좋아요5 댓글11

몸에 유익한 콩펩타이드가 함유된 새로운 형태의 라면인 콩라면의 면에 콩과 된장으로부터 추출한 우리 몸에 유익한 콩펩타이드 분말(국내 특허획득, 미주지역 국제특허 획득)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콩라면의 면은 콩기름 혼합유를 사용하여 유탕(油湯)처리해 면발이 아주 탄력 있고 독특합니다. 콩라면은 된장과 사골 엑기스에 양념을 조화시켜 만들어 맛이 매우 구수합니다. 콘라면에 (RING) 홍고추 후레이크와 우거지 후레이크가 들어있어 푸짐한 식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현재 판매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1997)신라면 큰사발

(1997)신라면 큰사발

좋아요6 댓글19

국내 최고의 인기 라면인 라면을 큰사발 형태의 용기면으로 개발한 제품입니다. 라면 큰사발은 붉은 고추의 매콤한 맛과 진한 소고기 국물 맛이 조화된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제품입니다. 특히 라면 컵보다 양적인 차별화를 통해 야외에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라면 큰사발의 면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면발이 특징입니다. 건파, 표고버섯, 당근, 동결건조홍고추를 넣어 푸짐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1997)멸치칼국수

(1997)멸치칼국수

좋아요5 댓글14

담백하고 시원한 전통 시골 칼국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멸치 칼국수가 개발되었습니다. 멸치칼국수는 고향 어머니 손끝의 시원한 별미인 칼국수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입니다. 멸치 칼국수의 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진공 건면을 개운한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멸치 칼국수에는 칼슘이 풍부한 멸치엑기스가 들어있어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내줍니다. 멸치 칼국수에는 호박, 지단, 건파 등의 건더기 스프가 들어 있어 식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멸치 칼국수는 중장년의 남성, 주부, 청소년층의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별식으로 적당합니다.

(1997)辛라면 컵

(1997)辛라면 컵

좋아요4 댓글10

국내 최고의 인기라면인 라면을 컵스타일의 용기면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라면 컵은 붉은 고추의 매콤한 맛과 개운한 소고기 국물 맛이 잘 조화되어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제품입니다. 라면 컵의 면은 고급 소맥분을 사용하여 면발이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식감이 매우 좋습니다. 라면 컵은 동결 건조공법으로 처리된 홍고추, 건파, 표고버섯, 건당근 등이 들어있어 매콤하고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1996)생생우동

(1996)생생우동

좋아요6 댓글16

생생우동은 가쓰오부씨와 멸치로 육수 맛을 낸 우동라면으로 스프를 액상으로 만들어 육수 맛을 최대한 살려 국물맛이 개운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입니다. 면발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 스타일인데. 전통적인 우동 제조 기법을 기술화해 탱탱하고 부드러운 우동 가락 고유의 식감을 살려내었습니다. 조리 시간도 건면에 비해 짧아 2분 정도로 손쉽게 우동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라면제품입니다.

 

"국물이 끝내줘요!"라고 말한 여배우 김현주씨의 CF가 방영된 직후 전국적으로 우동 열풍을 일으켰던 제품입니다. 199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생생우동은 제품 개발 당시 농심의 연구원들이 소문난 우동집이 있다면 해외까지 찾아가 맛을 보며 맛있는 우동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고심을 거듭했다고 합니다.

(1995)진국 사리곰탕면

(1995)진국 사리곰탕면

좋아요6 댓글10

뽀얀 국물에 윤기 나는 면발로 우리나라 전통의 사골곰탕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고급 소맥분으로 만든 가늘고 쫄깃한 면발에 소뼈를 푹 고아 우려낸 사골엑기스를 사용한 국물, 신선한 원료로 만든 건더기까지 더한 농심의 정성 어린 제품입니다.

 

부드럽고 순한 맛으로 여성, 어린이들의 입맛에도 어울리며 식성에 따라 김치, 깍두기, 등을 곁들여 드시면 누구든지 조상전래의 곰탕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1994)생생生生라면

(1994)생생生生라면

좋아요4 댓글8

생생라면은 쫄깃한 생면발과 얼큰한 소고기 국물에 산뜻한 버섯, 양배추가 조화된 깔끔한 맛으로 생라면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생생라면의 면은 진공면 공법으로 만들어져 기존 제품의 면발과 차별화된 고급의 면질을 갖고 있으며 식감이 좋습니다.

농심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의해 만들어진 진공면공법은 삼층면대를 현성한 면의 수분차이를 조절하여 면발의 수분이동을 최소화한 혁신적인 공법입니다. 진공면공법으로 만들어진 면은 갓 삶아낸 면발처럼 탄력있고 쫄깃쫄깃합니다.


 

현재 판매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1993)머그면

(1993)머그면

좋아요6 댓글11

'머그면'은 라면과 스프를 컵에 넣고 끓는 물을 부은뒤 2분후에 젓가락을 사용하지 않고 컵째로 들고 마시는 라면. 식사대용이 아닌 간식으로 간단하게 훌훌 마시기에 적합하도록 라면의 양도 기존 라면(1백20g)의 5분의 1 가량으로 줄이고 면발의 길이도 짧게 했으며 1봉지 속에 25g 분량의 라면과 스프 6개가 별도로 포장. 


현재 판매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입니다

사이트맵

농심소개

식품정보

홍보센터

투자정보

소셜허브

신제품

스낵

음료

냉동식품

기타

이벤트

테마스토리

블로그

포인트마켓

이용안내

누들북

푸드북

오늘 뭐 먹지?

푸드 이야기

이벤트

그룹소개

인재채용

채용안내

지원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