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고객센터Customer Center

소셜허브Social

증명서조회Certificate Verification

상세 | 보도자료

메인페이지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행복하고 희망찬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농심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도움말

농심, “깐깐한 엄마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 등록일2017.01.05
  • 조회수1,886

농심, “깐깐한 엄마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 1월 17일까지 제24기 농심 주부모니터 모집 -


농심 주부모니터 모집

 

 

농심은 이달 17일까지 제24기 ‘농심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올해로 17년째를 맞는 농심 주부모니터는 살림 노하우로 똘똘 뭉친 주부들이 제품개발 및 마케팅에 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농심의 대표적 소비자 패널그룹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자녀가 있는 만28세에서 48세까지의 전업주부라면 지원할 수 있으며 신청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하면 된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신제품 체험부터 제품 평가, 아이디어 제안, 시장조사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와 농심 제품이 제공된다. 활동기간은 올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 간이다.

 

농심 주부모니터의 깐깐한 목소리는 지난해 농심이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을 내놓을 때도 한몫 했다. 농심은 “단종된 보글보글찌개면을 재출시 해달라”, “최근 프리미엄 라면 열풍에 맞춰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해야 한다” 등 주부모니터의 의견이 보글보글부대찌개면 제품 개발에 힘을 실어줬다고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이 반영된 제품이 전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다”며 “사랑받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기 위해 주부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지원페이지 링크: http://www.nongshim.com/promotion/monitor_guide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입니다

사이트맵

농심소개

식품정보

홍보센터

투자정보

소셜허브

신제품

스낵

음료

간편식

기타

이벤트

테마스토리

블로그

포인트마켓

이용안내

누들북

푸드북

오늘 뭐 먹지?

푸드 이야기

이벤트

농심그룹

Meet 농심

채용안내

지원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