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고객센터Customer Center

소셜허브Social

증명서조회Certificate Verification

상세 | 보도자료

메인페이지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행복하고 희망찬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농심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도움말

농심, 국내 최초 트러플맛 감자칩 ‘수미칩 프라임’ 출시

  • 등록일2017.03.06
  • 조회수2,369

농심, 국내 최초 트러플맛 감자칩 ‘수미칩 프라임’ 출시

 

- 3㎜ 두툼한 식감에 트러플맛 입힌 프리미엄 감자칩 -


국내최초 트러플맛 감자칩 '수미칩 프라임'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Truffle, 송로(松露)버섯) 맛 스낵을 이제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다!

 

농심은 6일, 국내 최초 트러플맛 감자스낵인 ‘수미칩 프라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수미칩 프라임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로 맛을 낸 3㎜ 두께의 프리미엄 감자칩으로, 100% 국산 수미감자만을 사용한다.

 

수미칩 프라임은 국산 수미감자와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 맛이 근사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트러플은 캐비어,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라고 불리며, 인공 재배가 전혀 되지 않고 땅 속에서 자라나기 때문에 채취하기도 어려워 진귀한 식재료로 손꼽힌다.

 

감자칩의 조직감에도 변화를 주었다. 국내산 수미감자를 3mm 두께로 썰어 만든 수미칩 프라임은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 또한, 스탠딩 파우치 포장으로 제작돼 먹기에도 간편하다.

 

농심 관계자는 “수미칩 프라임은 트러플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 두툼한 감자 식감, 고급스러운 포장까지 프리미엄 스낵의3박자를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기존에 없던 프리미엄 스낵을 통해 감자칩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겠다.”고 밝혔다.

 

수미칩 프라임은 진귀한 재료를 감자칩에 접목한 신개념 감자칩으로 기존 세대의 감자칩과 차별화된다.

1980년 국내 최초 생감자칩인 농심 포테토칩이 출시됐을 당시에는 소금이나 양파로 시즈닝한 것이 주를 이뤘다. 2010년에는 가정용 감자인 수미감자를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운 농심 수미칩이 출시되며 감자칩 시장에 변화를 몰고 왔다.

 

이후2014년에는 짠맛 위주인 감자칩 시장에 단맛이라는 키워드를 가미한 제품들이 등장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지난해에는 토마토스파게티, 랍스타, 간장치킨 등 독특한 맛과 재미를 더한 개성 있는 제품이 출시되면서 감자칩 시장은 춘추전국시대를 맞이했다.

 

농심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만든 수미칩 프라임으로 감자칩 시장의 세대교체를 이룬다는 전략이다. 단순한 맛타입 변화에 그치지 않고, 갈수록 높아지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감자칩을 고급화함으로써 향후 확대될 프리미엄 감자칩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입니다

사이트맵

농심소개

식품정보

홍보센터

투자정보

소셜허브

신제품

스낵

음료

간편식

기타

이벤트

테마스토리

블로그

포인트마켓

이용안내

누들북

푸드북

오늘 뭐 먹지?

푸드 이야기

이벤트

농심그룹

Meet 농심

채용안내

지원현황